통합관제SW업체 위엠비, 2012년 하반기 공채

일반입력 :2012/10/15 11:00

소프트웨어(SW)업체 위엠비(대표 김수현, www.wemb.co.kr)는 2012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위엠비는 IT인프라관리 솔루션, 서비스, 통합관제 부문 사업을 하고 있다. 모바일, 영상관제솔루션 등을 포함한다. 지난 2004년 1월 창립 이래 사업영역 확장에 따라 늘어온 직원 규모는 현재 100여명이다. 그간 대한민국 청년기업인상, 신성장동력 우수기업, 기술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26일까지 전사 동시에 진행되는 회사 채용 부문은 ▲기획 ▲R&D ▲마케팅(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경영지원 ▲디자인 등이다. 원서접수와 세부사항은 공식사이트 채용 공고와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에서 할 수 있다. 서류통과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무 기본기와 잠재력을 파악하는 1차 면접, 인성과 종합역량을 파악하는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가린다.

관련기사

회사는 "직원 스스로가 진정한 행복을 찾아 즐겁게, 긍정적인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능동적인 인재를 찾는다"며 '긍정, 열정, 성숙, 전문성, 도전정신, 국제적감각 등을 갖춘 사람'을 적합한 인재상으로 제시했다. 인성, 능력, 노력을 중점 평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수현 대표는 "위엠비는 선발된 인재들이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서 내실 있는 차세대 IT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지원하고 회사와 함께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가겠다"며 "전 부문 동시에 진행되는 공채인 만큼 많은 훌륭한 인재들을 만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