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전국 해수욕장서 ‘LTE샤워부스’ 운영

일반입력 :2012/07/23 11:05

정윤희 기자

SK텔레콤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서 ‘최강 LTE! 최강 입체3D샤워’ 부스를 무료로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SK텔레콤은 ‘빠르고 강력한 LTE 서비스’를 표현하는 대형 입체3D샤워부스를 설치해 피서객에게 재미와 시원함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이 부스는 지난 21일부터 내달 18일까지 피서인파가 많이 몰리는 휴가기간 동안 보령, 고래불, 망상, 변산, 광안리 등 유명 피서지 및 해수욕장에서 운영된다.

해당 샤워부스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바다를 찾은 고객들이 해수욕을 즐기고 나서 재미있고 편하게 모래와 바닷물을 씻어낼 수 있도록 제작한 시설이다. 총 세 개의 샤워부스를 거치며 약한 물줄기, 일반 물줄기, 그리고 촘촘하고 강력한 입체샤워 물줄기를 체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밖에도 메인부스 외부에서는 물총게임, 에어볼 퀴즈, 물풍선 터트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혜란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본격적인 피서철에 맞춰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서 입체 3D 샤워 부스를 설치해 피서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주고자한다”며 “SK텔레콤은 강력하고 촘촘한 3D 입체 물줄기와 같이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빠른 최강 LTE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