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학습정보와 학사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러닝 서비스 ‘U-KNOU PLUS’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러닝 서비스 ‘U-KNOU PLUS’ 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수강교과목 학습하기 및 다운로드 ▲학사 정보 ▲학적 조회 ▲수강관련 조회 ▲등록관련 조회 ▲성적 조회 ▲수업, 시험 조회 ▲장학신청 조회 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해당 앱은 지난달 12일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한 달 만에 1만8천명에 달하는 학생들이 이용했다. LG유플러스는 직장인들이 많은 방송통신대학교의 특성상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스마트한 환경 속에서 학습 가능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관련기사
- LGU+ “와이파이 로밍 요금 50% 할인”2012.04.16
- 이상철 LGU+ “LTE, 세계 최고 도약”2012.04.16
- LGU+, 저소득·다문화 가정 청소년 돕는다2012.04.16
- LGU+ “숫자만으로 모바일웹 접속 OK”2012.04.16
‘U-KNOU PLUS’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플레이(구 안드로이드마켓),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다운 받아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사용 가능하다.
김상곤 LG유플러스 수도권고객단장은 “향후에도 학교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원격학습을 위한 인프라 개선, 전자결제 구현 등 학생들의 원활한 학습 환경 구축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