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27일까지 전공불문 신입 공채

일반입력 :2011/11/10 17:05    수정: 2011/11/10 17:05

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컨설팅, 경영, 기술지원 부문으로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석사, 박사학위 소지자는 경력이 인정된다. 실무 능력과 함께 진취적이고 열정적이며 팀워크와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선호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영문이력서를 이메일이나 본사 커리어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성과 잠재역량을 평가하는 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관련기사

회사는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카이스트, 성균관대, 한양대, 포항공대, 7개 대학교에서 기업 소개, 채용 설명회를 연다. 형원준 SAP코리아 대표 특강도 진행된다. 행사장 앞 복도에 채용 상담부스를 운영해, 참가자가 상담과 함께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형원준 대표는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젊은 인재를 발굴하고 직접 소통하기 위해 이번 특강과 채용 설명회를 결정했다"며 "학생들이 비즈니스 컨설턴트, IT전문가의 길에 들어서 한국기업들의 경영혁신과 소프트웨어 활용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돕는 주역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