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포스코와 함께 공동 개발한 ‘키친 사이언스(Kitchen Science) 천연 마그네슘 프라이팬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마그네슘 프라이팬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은 본사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며 신청 방법은 행사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마그네슘 프라이팬이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선정 시 28cm 마그네슘 프라이팬을 무료로 증정 받고, 미션으로 기존 프라이팬과의 장단점 비교 및 제품 사용 후기를 공식카페에 남기면 된다.
게시 글 게재 건수가 높을 수록 우수 후기자로 선정 될 확률이 높다는 설명이다. 최우수 후기자 1명에게는 클리즈 워터살균기 및 마그네슘 프라이팬 3종이 주어진다. 또한 우수 후기자9명에게 ‘클리즈 워터살균기’를 증정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의 ‘키친 사이언스 천연 마그네슘 프라이팬’은 마그네슘 소재로 개발돼 코팅이 벗겨져도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소재가 가벼워 팔목 부담이 적어 관절 질환의 염려가 적다.
관련기사
- 헉! 포스코가 만든 프라이팬 잘 팔릴까2011.04.26
- '살균명가' 한경희생활과학, 할인 행사 실시2011.04.26
- 한경희 스팀다리미, 1시간만에 10억원 '대박'2011.04.26
- 한경희생활과학, 붉은 스팀청소기로 美 시장 공략2011.04.26
또한 친환경 표면처리 공법인 ‘케로나이트(Keronite) 공법’으로 코팅 처리해 경도, 내구성, 내마모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빠르게 열이 전달 돼 연료비 절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단시간에 요리가 가능해 재료의 비타민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원적외선 방사로 고기를 구울 때는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을 즐길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손종필 마케팅팀장은 “최근 친환경 소재의 주방용품이 각광받고 있어 천연 소재인 마그네슘을 이용해 프라이팬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그네슘 프라이팬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주부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