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토드포오라클' GS인증 획득

일반입력 :2011/04/12 13:49

통합 IT관리 솔루션업체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우미영)는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통합 관리 솔루션인 ‘토드 포 오라클’이 국가 소프트웨어 제품 품질인증제도인 GS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GS 인증 획득으로 퀘스트는 토드 제품 및 기술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아, 공공 시장 진출에서 유리한 위치를 가지게 됐다.

이와 함께 퀘스트는 토드제품군의 지원 플랫폼을 확대하고 가상 및 물리, 이기종 통합 환경에서 관리 강점을 살려 올해 데이터베이스 관리 부문20%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심도 있는 경쟁사 분석을 실행해 경쟁 제품과 차별화를 꾀하고,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 강화를 통한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우미영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토드 제품군 매출은 전년대비 20% 성장, 국내 DB개발자와 DBA의 실질적인 개발 표준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라며 “LG CNS 인프라솔루션사업부문 데이터베이스 운영 툴로 선정되며 성공적인 고객 레퍼런스를 추가하고 Toad 커뮤니티를 새로 오픈하는 등 고객 지원을 향상한 것도 성과였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우 대표는 이어 “올해도 보다 강력한 기능과 향상된 사용자 지원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 분야 선두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퀘스트는 사이베이스 환경 지원을 강화한 ‘토드 포 사이베이스’의 베타버전을 발표해 오라클, SQL 서버, DB2, 비주얼 스튜디오 등은 물론 사이베이스 ASE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들도 토드의 범위를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