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우미영)는 다음달 13일까지 데이터베이스(DB) 개발과 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SW) ‘토드DBA 스위트 포 오라클’ 체험판을 무료 제공한다.
이번 체험판은 토드 개발, DBA용 관리 간소화 기능과 성능관점의 모니터링으로 에디터 성능을 개선하고 토드DB관리모듈, 스팟라이트 온 오라클, DB용 벤치마크팩토리 등이 추가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토드 사용자는 이를 통해 오라클 DB 개발, 모니터링, 관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체험판을 써보고 후기나 제품 활용 비법을 토드 커뮤니티에 공유한 사용자들을 추첨해 500기가바이트(GB) 외장 하드디스크와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고 회사는 밝혔다.
관련기사
- 퀘스트, APM에 네트워크·이기종DB 관리 지원2011.04.04
- 퀘스트 "가상화·윈도 관리 통합에 집중"2011.04.04
- 퀘스트, 클라우드 이메일 전환위한 솔루션 발표2011.04.04
- 퀘스트, 백본소프트웨어 인수 완료…스토리지 관리 가속2011.04.04
체험판은 토드 커뮤니티 웹사이트http://toad.co.kr에서 직접 내려받거나 우편배송을 요청해 구할 수 있다. 자료실의 '사용자 제품리뷰'란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우미영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는 “제품은 오라클 DB관리와 개발을 간소화하고 체계적 모니터링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며 “체험판 배포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토드를 체험하고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