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토끼해 맞은 앱스토어 ‘공략’

일반입력 :2011/01/27 13:48    수정: 2011/01/27 13:58

전하나 기자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마시마로디펜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시마로디펜스는 이용자가 엽기 토끼라는 애칭이 붙은 인기 캐릭터 ‘마시마로’가 돼 다가오는 적들을 밖으로 밀어내는 액션 게임이다.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의 터치 및 슬라이드 조작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게임은 4가지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마시마로’의 깜찍한 플래시 비디오도 지원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판매 가격은 1.99달러이지만, 토끼해를 맞아 내달 10일까지는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0.99달러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김준수 그라비티 컨버전스그룹 과장은 “마시마로디펜스는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올해가 토끼해인 만큼 국내외 유저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