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마시마로디펜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시마로디펜스는 이용자가 엽기 토끼라는 애칭이 붙은 인기 캐릭터 ‘마시마로’가 돼 다가오는 적들을 밖으로 밀어내는 액션 게임이다.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의 터치 및 슬라이드 조작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게임은 4가지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마시마로’의 깜찍한 플래시 비디오도 지원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2 고객 만족 서비스 나선다2011.01.27
- 그라비티, 스마트폰 게임 본격 시동건다2011.01.27
- 그라비티, 라그IP로 모바일 오픈 마켓 진출2011.01.27
- 이양구 그라비티 그룹장 “지엔조이는 게임판 미니홈피”2011.01.27
판매 가격은 1.99달러이지만, 토끼해를 맞아 내달 10일까지는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0.99달러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김준수 그라비티 컨버전스그룹 과장은 “마시마로디펜스는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올해가 토끼해인 만큼 국내외 유저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