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가 이용자와의 소통에 나섰다. 기업블로그를 통해 사용자와의 접점을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지난 17일 기업 블로그 ‘소리바다 블로그’를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리바다 블로그’는 음악 리뷰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공연 후기, 인터뷰 등 음악에 관한 모든 소식과 이야기 등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았다.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 등 여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과도 연동했다. 이용자는 여러 음악 관련 콘텐츠를 소리바다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리바다는 사용자들과 함께 음악 문화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서의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소리바다는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5늘도 솔직히!’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리바다 블로그 공식 트위터(@soribadablog)를 팔로우한 후 소리바다 블로그가 제시하는 음악 관련 질문에 답변해 리트윗(RT)을 하면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소리바다 “테일러 스위프트 내한 공연 쏜다”2011.01.18
- 소리바다, SNS 시장에 ‘풍덩’2011.01.18
- 소리바다 앱, iOS4용으로 ‘컴백’2011.01.18
- 소리바다 대표 "폐쇄적인 애플, 문제다"2011.01.18
소리바다는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음원 40곡 다운로드와 무제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소리바다 1개월 스마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소리바다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시연재 소리바다 실장은 “소리바다 블로그는 음악과 관련된 모든 정보와 감정을 사용자들끼리 함께 나누며 음악적 연대를 창출해 나갈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라며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나 이벤트를 위한 곳이 아니라 진정한 소통의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