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스타와 함께 보이는 생방송 오픈

일반입력 :2010/11/09 16:16

정윤희 기자

네오위즈인터넷(대표 한석우) 벅스는 음악사이트 최초로 인기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해 방송을 진행하는 ‘스타와 함께 하는 보이는 생방송’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은 9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 첫 방송을 시작한다. 최근 벅스 실시간 음악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디셈버(December)’가 출연해 소개 및 라이브 노래, 팬들과 실시간 채팅, 싸인CD 당첨자 발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벅스에 접속 후 검색창에 디셈버를 입력해 아티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된다. 아티스트 페이지에서는 생방송 도중에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방송이 끝난 후에도 방송 다시보기와 채팅 기록 등을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벅스는 향후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 서비스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티스트 페이지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올해 말까지는 월 2회 정도로 진행하며 내년에는 일정을 확대하고 세부계획도 강화할 예정이다.

신병휘 네오위즈인터넷 본부장은 “새롭게 오픈한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을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교류하며 앨범과 활동 소식 등을 알릴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나갈 예정”이라며 “향후 벅스의 지속적인 개편을 통해 단순히 음악을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닌,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를 얻고 직접 교류까지 할 수 있는 전문적인 엔터테인먼트포털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