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대표 한석우) 벅스는 음악사이트 최초로 인기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해 방송을 진행하는 ‘스타와 함께 하는 보이는 생방송’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은 9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 첫 방송을 시작한다. 최근 벅스 실시간 음악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디셈버(December)’가 출연해 소개 및 라이브 노래, 팬들과 실시간 채팅, 싸인CD 당첨자 발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벅스에 접속 후 검색창에 디셈버를 입력해 아티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된다. 아티스트 페이지에서는 생방송 도중에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방송이 끝난 후에도 방송 다시보기와 채팅 기록 등을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인터넷, 3분기 최대매출…“벅스 덕”2010.11.09
- 벅스, '제빵왕 김탁구' OST 아이폰앱으로 출시2010.11.09
- 벅스 "앨범 만들어 블로그에 붙여요"2010.11.09
- 아이폰용 벅스 앱, 앱스토어 재등록 완료2010.11.09
벅스는 향후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 서비스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티스트 페이지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올해 말까지는 월 2회 정도로 진행하며 내년에는 일정을 확대하고 세부계획도 강화할 예정이다.
신병휘 네오위즈인터넷 본부장은 “새롭게 오픈한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을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교류하며 앨범과 활동 소식 등을 알릴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나갈 예정”이라며 “향후 벅스의 지속적인 개편을 통해 단순히 음악을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닌,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를 얻고 직접 교류까지 할 수 있는 전문적인 엔터테인먼트포털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