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환승연애' 출연하나…"둘 다 허락"

생활입력 :2024/01/03 08:30

온라인이슈팀

'연예인판 환승출연'이 가능하다고 자신했던 MC 전현무가 전 여자친구인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의 '환승연애' 출연 가능성에 대해 당황했다.

전현무는 2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강심장 VS'의 '나혼자산다 대 동상이몽' 특집에서 이현이가 "한혜진 씨도 '환승연애'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다"고 말하자 아무말을 하지 못했다.

[서울=뉴시스] '강심장 VS' 전현무. (사진 = SBS TV 캡처) 2024.01.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심장 VS' 한혜진. (사진 = SBS TV 캡처) 2024.01.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앞서 전현무는 예능에서 '연예인판 환승연애'에 출연하는 것이 가능하냐는 물음에 그렇다고 했다. 한혜진 또한 자신의 유튜브 출연에 '환승연애' 출연이 가능하다며 "내가 전에 만났던 애들 다 나왔으면 좋겠어"라고 바라기도 했다.

이현이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같이 '환승연애'에 출연하는) 이 기획이 꼭 성사되길 바란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문세윤을 비롯한 출연자들도 "둘 다 허락했네" 등이라고 반응했다.

국내 OTT 티빙 '환승연애'는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현재 시즌3까지 공개되는 등 인기를 누렸다.

관련기사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 동반 출연했던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2018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2019년 결별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