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100평 부지 단독주택 거주…자가 아닌 렌트"

생활입력 :2023/09/29 09:54

온라인이슈팀

배우 강동원이 현재 거주 중인 집의 규모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에는 '강동원에게 유퀴즈에서 안 물어본 걸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서울=뉴시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은 '강동원에게 유퀴즈에서 안 물어본 걸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고, 게스트로 배우 강동원이 출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Psick Univ' 캡처) 2023.09.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게스트로 출연한 강동원은 피식대학 멤버들과 입담을 뽐냈다. 김민수는 강동원에게 "집이 몇 평이냐"고 물었다. 이에 강동원은 "부지가 100평 정도 된다. 복층이다"고 답했다.

"그러면 성에서 사는 거냐. 성에 사는 게 되게 어울린다"는 질문을 받은 강동원은 "그랬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이어 "(집이)복층이라서 그렇다. 내 집이 아니라 렌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멤버들은 "와우. 잘 생긴 부자 형이 왔네"라고 말했고, 강동원은 "보통 루머가 이렇게 시작된다"고 받아쳤다. 김민수는 강동원에게 "무슨 차를 소유하냐"고 물었다. 강동원은 "미니 쿠퍼 컨트리맨 1세대"라고 답했고, 김민수는 "나랑 똑같다. 나는 미니쿠퍼 컨트리맨 2세대"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특히 강동원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한편 강동원은 27일 개봉한 영화 '천박사 퇴마연구소: 설경의 비밀'로 추석 인사를 하고 있다. 이 작품은 가짜 퇴마사 '천 박사'가 귀신을 보는 의뢰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강동원은 대대로 마을을 지켜 온 당주집 장손이지만 정작 귀신을 믿지 않는 퇴마사 '천 박사'를 연기했다. 개봉 첫날 14만명이 관람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 조짐이 보인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