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혜영이 전 남편인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이혜영의 충격 발언!(전남편에 영상편지,최초공개)'라는제목의영상이올라왔다.
영상에서 혼성그룹 '샵' 출신 이지혜는 올드머니룩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MBN 예능물 '돌싱글즈4' MC를 함께 맡고 있는 이혜영을 만났다. 이혜영에 대해 이지혜는 "너무 순수하고 너무 좋은 사람이다. 둘째 딸 태어났을 때 에르메스 선물을 줬었다. 이 언니 연예계 찐 부자"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는 이혜영의 의상을 보더니 "올드머니룩 그 자체"라며 감탄했다. 이혜영은 "언니한테 가장 쉬운 룩이 올드머니룩"이라고 말했다. 이혜영은 "오늘 나 거의 응급실 갔다왔다. 갑자기 디스크 터져서 주사를 맞고 왔다"고 했다. 이에 이지혜는 "그럼 서서 인터뷰하자"며 이혜영을 배려했다. 이혜영도 고마워하며 자리에서 일어나 "디스크 때문에 아파 죽겠다"고 털어놨다.
이지혜는 "혜영언니가 우리 샵 스타일리스트도 했다. 우리 샵은 지금은 좀 언급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룹 '샵'이 이혜영의 전 남편 이상민이 제작한 그룹이기 때문이다.
이지혜는 "(이혜영이) 너무 나의 스타였는데 그 후에 '돌싱글즈'에서 만난 것이다. 첫 만남 때 너무 따뜻하게 대해줘서 너무 감동 받았다. 내가 아기를 낳는 순간 에르메스를 딱 주는 순간 '내가 이 언니를 평생 잘해야 하는구나' 싶었다"라고 했다.
이혜영은 "전 X와 다 추억들이 있는거다. 그래서 생각해봤는데 그 시대를 피하지 말고 옛추억을 얘기하자 싶더라. 걔가 행복해져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지혜는 "그에게 한 마디 해주세요"라며 이상민에게 영상편지를 보낼 것을 청했다.
관련기사
- 정국, 오늘 두 번째 솔로곡 '3D' 발매…'핫100' 정상 오르나2023.09.29
- 블랙핑크 리사, '19금 공연' 앞두고 우려에도 "못 기다리겠다"2023.09.28
- 건강기능식품, '이것' 함께 먹으면 독2023.09.28
- '귀순 배우 1호' 김혜영 "3번 이혼…사기 2번 당해"2023.09.28
그러자 이혜영은 "이상민 너 왜 이렇게 결혼도 못 하고 내가 가슴이 아프다. 방송국에서 마주치면 되게 좋을텐데,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이지혜는 "돌싱계에서 정말 앞서나가는 대한민국 최초의 할리우드 스타일"이라며 감탄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