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12개 계열사 대졸 신입 공채

온·오프 채널 활용 지원 희망자 소통 나서

디지털경제입력 :2023/09/08 10:57

HD현대가 8일 조선해양, 건설기계, 정유화학 부문 등 12개 계열사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채용 직무는 영업, 설계, 생산관리, 생산지원, 안전환경, 정보통신(ICT), 인공지능(AI), 경영지원 및 연구개발 분야다.

지원 희망자 오는 25일까지 HD현대 채용 정보 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내년 1월 초에 입사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지난 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진행된 HD현대 캠퍼스 리쿠르팅에 참가자들이 채용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HD현대)

HD현대는 다양한 채널에서 지원자들에게 기업 및 지원직무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4일 고려대를 시작으로 서울대, 연세대, KAIST 등 11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 중이다. 참가자들은 각 학교에 설치된 부스에서 채용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온라인에서는 채용 상세 정보, 직무 소개, 복리후생 정보 등을 담은 마이크로 페이지를 신설해 그룹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관련 영상도 올렸다.

HD현대 관계자는 "HD현대는 일하고 싶은 회사,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며 새로운 50년을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발굴에 나서고 있다"며 "창의적이면서도 적극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HD현대 채용 마이크로페이지 (사진=HD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