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부부의 이웃사촌에게 한 배려심 넘치는 미담이 전해져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지난 17일 FM코리아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배우 현빈에게 한우 세트를 선물 받았다는 한 누리꾼의 SNS 게시글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인테리어 공사 양해 구한다고 직접 한우 세트 돌린 톱스타 부부'라는 제목으로 작성된 글에서 A씨는 "지구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대배우가 내가 잠시 나간 사이 우리 집에 선물을 들고 다녀갔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공사를 하는지도 몰랐는데 혹시 시끄럽지 않냐고 직접 찾아와 선물을 건네고 나이스한 모습과 매너를 보이고 떠났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리 회사 식구와 언니는 그와 인사를 나누고 2시간째 (그를 못 본) 나를 놀리는 중"이라면서 "한걸음 차이였다고…소고기를 즐겨 먹지 않지만 오늘 밤은 꼭꼭 천천히 음미해야지 (직접 못 봐서) 운도 지지리도 없다 정말"이라고 전했다.
A씨가 공개한 사진에는 현빈, 손예진 부부가 이웃들에게 전한 최상급 한우 세트의 모습이 인증돼 있다.
현빈, 손예진 부부의 신혼집은 경기 구리시의 고급 펜트하우스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빈은 해당 주택을 지난 2021년 1월 약 100평 규모의 한 호실을 48억 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다. 현재 시세는 50억원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다.
관련기사
- [영상] "내려" 한밤중 차에 달려들어 주먹질한 男 '공포'2023.07.18
- "손 벗겨지고 물집까지”…죽을 힘으로 3명 구한 ‘남색 셔츠’ 의인의 손2023.07.18
- "밥 먹으로 가요" 종이 상자까지...주차장 꼴불견 '부글부글'2023.07.18
- "다리 만져줘요" 女승객…택시기사 "합의금 노린 계획 범죄"2023.07.18
한편 현빈, 손예진은 지난해 3월 결혼해 그해 11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