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노캔 이어폰 'QC 이어버드2' 한정 컬러 출시

미드나잇 블루, 이클립스 그레이 2종 출시

홈&모바일입력 :2023/03/14 09:32

오디오 브랜드 보스가 QC이어버드2 한정 컬러 2종을 13일 사전 출시했다.

보스는 QC이어버드2 제품에 ‘미드나잇 블루’와 ‘이클립스 그레이’ 색상을 더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제품은 커스텀튠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귀 모양에 맞는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보여준다. 이어버드 착용시 차임벨을 내보내 사용자의 외이도 모양을 탐색한 후, 내부의 마이크가 외이도 음향 반응을 측정한다.

보스 QC이어버드2 ‘이클립스 그레이’ (사진=보스)

이어팁과 고정밴드로 착용감도 높였다. 귀의 윤곽을 감싸주는 고정 밴드와 귀 입구를 단단히 밀봉하는 우산 모양 실리콘 이어팁으로 구성했다. 각각 3가지 사이즈를 추가로 제공하는 핏 키트를 활용하면 9가지의 조합 중 사용자의 귀에 알맞은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제품은 최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양쪽 이어버드를 단독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각 이어버드에는 정전식 터치 컨트롤이 있어 콘텐츠 재생과 일시중지, 볼륨 제어, 전화 받기 등 조작이 용이하다. 또한 앱에서 이어팁 결합 테스트, 11단계 노이즈 캔슬링 레벨 조절, 즐겨찾기 모드, EQ설정 등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35만9천원이다. 새로운 2종 컬러는 정식 출시에 앞서 13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사전 예약 판매한다.

보스 QC이어버드2 ‘이클립스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사진=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