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KISA 정보보호제품 성능평가 획득

'OnAV V1.0', 안드로이드 버전 11·12 성능평가 받아

컴퓨팅입력 :2023/03/07 16:45

AI 기반 사이버 보안기업 시큐리온의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OnAV V1.0'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정보보호제품 성능평가를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KISA의 정보보호제품 성능평가 제도는 정보보호 제품의 기술력 향상을 지원하고, 정보보호 제품 도입 시 성능이 우수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PC 및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비롯해 ▲네트워크 방화벽 ▲DDoS 대응장비 ▲APT 대응장비 등 모두 13 종류의 제품에 대해 평가가 이뤄진다. 평가 대상 제품군 중 안티바이러스와 DDoS 대응장비, 소스코드 보안약점 분석도구의 경우 CC인증 없이 성능평가 만으로도 국가 및 공공 기관에 도입 가능하다.

시큐리온 OnAV v1

OnAV V1.0은 모바일 기반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버전 11과 12 각각에 대한 성능평가를 받았다.

관련기사

시큐리온 유동훈 대표는 “이번 정보보호제품 성능평가 획득으로 당사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뿐 아니라, 정부 및 기관 고객을 확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큐리온은 OnAV를 비롯해 IoT·모바일 종합보안 솔루션 온트러스트와 개방형 OS를 위한 '온트러스트 포 구름' 등을 출시하고 공공 부문 보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온트러스트는 모바일 및 IoT 디바이스의 APP 영역과 OS 영역을 동시에 보호하며, '온트러스트 TMS'를 통해 실시간 관제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