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커머스 사내독립법인(CIC)이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이달 23일까지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알렸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신학기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뷰티 상품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기초화장품, 색조메이크업, 바디케어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위크에는 키엘, 바비브라운, 프레쉬, 달바 등 인기 뷰티 브랜드 29곳이 참여한다. 20일에는 헤라, 에스트라, 일리윤,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 원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전문 쇼호스트가 출연해 상품을 직접 시연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 상품 발색, 흡수력, 제형 등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페이지 내 라이브 캘린더에서 방송 알림을 설정하면, 라이브 시작 시 카카오톡으로 안내해 준다. 알림 설정을 통해 원하는 브랜드 라이브를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하이브-카카오, SM인수 갈등…어느 쪽이 시너지 더 클까2023.02.16
- ‘챗GPT 열풍’에 네이버·카카오 AI 서비스 개발 경쟁 '박차'2023.02.14
- 넷마블-카카오엔터, 버추얼 걸그룹 메이브 웹툰 맞손2023.02.14
- '콜 몰아주기' 카카오모빌리티에 과징금 257억 부과2023.02.14
경품 증정, 할인 기획도 마련됐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추가하고, 뷰티 위크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55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 시 7% 즉시할인(건당 최대 3만 원)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뷰티 상품 수요가 크게 늘면서,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뷰티 상품을 선보이는 뷰티 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뷰티 위크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만의 특별한 라이브 방송과 다채로운 혜택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