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가 가맹점주의 손쉬운 매장관리를 위한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를 공식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는 얍오더 가맹점주들이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필수 관리 기능들을 인터넷만 있으면 언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든 사이트다.
얍오더 운영사 얍모바일은 “매장 정보와 운영시간을 설정하는 매장관리부터 메뉴 추가, 메뉴 품절관리, 스탬프 혜택 관리 등 매장 운영에 실시간으로 반영이 필요한 기능들을 사장님이 어디에서든 쉽게 수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사용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가맹점주가 어렵게 느끼지 않도록 관리자 메뉴 구조를 변경하고 PC에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환경(UI), 사용자경험(UX) 화면을 구현했다.
관련기사
- 수협은행, 모바일 뱅킹 '큰 글씨 모드' 서비스2023.01.12
-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2022.12.21
- 얍오더-헤이리 예술마을, 디지털 전환 맞손2022.11.07
- 얍오더, 소상공인 디지털 성장 돕는 솔루션 인정2022.06.21
향후 얍오더 사장님 사이트는 3월 말 매장의 일별, 요일별, 상품별 매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매출 관리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또 모바일 앱을 통해 사장님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사장님 앱’(가칭)도 순차적으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모바일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주문 접수를 할 수 있는 기능까지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김재민 얍모바일 대표는 "사장님 사이트는 작년부터 심혈을 기울여 빠르게 개발에 착수하고 공들인 서비스"라며 "현장에서 가맹점주들의 니즈가 컸던 만큼 매장 운영에 큰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