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캐나다관광청과 데이터 및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삼성카드와 캐나다관광청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체결했다.
삼성카드는 자사의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인 ‘링크 파트너’를 활용해 회원 데이터 분석 및 모바일 리서치를 실행하고, 캐나다 방문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발굴하는 등 빅데이터 마케팅을 수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데이터 역량 활용해 캐나다관광청과 함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인사] 삼성카드2022.12.12
- 삼성카드 '무단결제' 논란..."사실 무근" vs "이론상 해킹 가능"2022.11.20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