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14일까지 공식SNS를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하이드아웃 크루'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이드아웃 크루 참가 대상은 3040 남성이다. 참가 신청은 볼보 공식SNS에서 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6개 팀에게는 V60CC 1박2일 시승권과 소정의 상품을 지원한다.
이만식 볼보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3040 남성들에게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신형 V60CC는 세단과 SUV, 왜건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크로스오버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볼보 전동화 전환 징검다리…PHEV 'XC60·XC90·S90리차지'2022.09.30
- 앤씨앤, 일본 볼보 자동차에 'PDI 블랙박스' 공급2022.09.28
- "볼보 플래그십 전기 SUV 'EX90', 韓서 아시아 첫 공개"2022.09.27
- 볼보 "한국 매우 중요한 시장…지난해 세계 판매 10위"202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