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9월 한 달간 '인싸 페스티벌' 할인 기획전

전국 410여개 매장서 진행..."물가 안정 기여할 것"

홈&모바일입력 :2022/08/31 09:56

롯데하이마트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할인 판매 행사 '인싸 페스티벌' 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인싸 페스티벌은 '인'기 가전을 '싸'게 드린다는 의미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410여개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판매 기획전을 진행해 물가 안정에 기여한다는 입장이다.

'36개월 더 할인 DAY'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주말을 전후로(금~월) TV, 냉장고, 세탁기 등 행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첫 달 결제 금액은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롯데하이마트가 9월 한 달간 인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로 인기인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등 인기 라인업 제품을 모아 '올스타 패키지'도 구성한다. 다음달 16일부터 19일까지 행사카드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4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추석을 맞아 다음달 2일부터 13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명절 기간 수요가 증가하는 전기그릴, 에어프라이어, 고속블렌더 등 주방·생활 가전 행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쿠쿠, SK매직, 린나이 등 7개 브랜드 행사 품목을 구매하면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지급한다.

마사지건, 목어깨안마기 등 선물하기 좋은 안마기기 제품도 25% 할인 판매한다. 주말을 전후로(금~월) 코지마, 휴테크 등 인기 브랜드의 안마의자 제품 구매 시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 40만원을 제공해 최대 최대 8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음달 8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이사·웨딩 페어'는 입주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TV, 김치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까지 12개 품목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러 품목 동시 구매 시 금액대에 따라 최대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 군인,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응원캠페인'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교체 수요를 공략한 '김치냉장고 할인 페스타'도 예정돼 있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명절 선물 등 가전 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여러 혜택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