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가 휠체어 사용자의 이동권 보장 강화를 위해 휠체어 구독서비스 무상 배너광고를 진행한다.
티맵모빌리티는 토도웍스와 함께 '이동약자를 위한 안심 동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16년 설립된 토도웍스는 동력보조장치와 휠체어 등 이동보조 기기를 생산하는 스타트업이다. 이동약자의 사회적 문제 해결과 이동권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업체다.
토도웍스는 최근 몸에 맞는 고가의 휠체어와 동력 보조 장치를 비교적 낮은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는 '휠체어 구독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벤트는 티맵에서 토도웍스 배너광고를 무상 지원하고 서비스 구독자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배너광고는 티맵에서 최근 4주 이내에 병원이나 노인 관련 시설을 목적지로 설정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집중 노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T맵, 대리기사 위한 이동형 쉼터 만든다2022.06.01
- T맵 하루 사용자 수 500만 넘었다2022.05.09
- "티맵 킥보드 이용자, 2월 대비 76% 늘었다"2022.03.21
- "티맵 주차 전국 공항에서도 이용하세요"2022.03.03
이용자가 티맵을 통해 토도웍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서비스를 구독하면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만 해도 5천원 쿠폰이 지급된다. 구독 기간 동안 별도의 AS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위약금 없이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심재신 토도웍스 대표는 "티맵의 타깃형 홍보 지원을 계기로 국내 모빌리티 기업이 이동약자에 대해 얼마나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었다"며 "양사의 협력으로 이동약자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