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크로니클, 모델 유리사 참여 OST 공개

8월 16일 국내 정식 출시 앞두고 마케팅 다변화

디지털경제입력 :2022/07/30 09:00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에 앞서 모델 겸 인플루언서 유리사가 참여한 OST ‘그리고 나’를 공개했다. 

OST ‘그리고 나’는 컴투스가 자체 제작하고 글로벌 K콘텐츠 제작사 ‘팝뮤직’ 소속 가수로도 활약 중인 유리사가 참여한 곡으로, 쾌활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통해 ‘크로니클’의 무한한 모험을 표현하고 있다. 

컴투스는 다음 달 16일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OST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유리사’가 ‘크로니클’에 등장하는 소환수 물페어리 코스튬을 입고 직접 ‘그리고 나’를 열창하는 영상을 약 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리사’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OST에 맞춰 ‘크로니클’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보여주는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해당 영상에서는 각종 전투 장면은 물론 최초로 공개되는 소환사, 소환수, 보스 몬스터 등 게임 속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모델 겸 인플루언서 유리사가 참여한 OST 공개.

컴투스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스코어링 오케스트라에서 연주에 참여한 오프닝 타이틀, 자우림 김윤아와 함께한 ‘더 크로니클(The Chronicles)’에 이어 ‘그리고 나’ 음원을 공개하며, 풍성한 OST로 ‘크로니클’ 예비 이용자들의 기대감 높이기에 나서고 있다. 고품격 OST 관련 영상은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상태다. 

한편,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최초로 소환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다.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을 지닌 350여 종의 소환수가 등장해,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