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특별한 아바타 의상과 유저 편의성 기능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다음 달 4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 '2022 블랙라벨 시즌' 의상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시즌 블랙라벨 의상은 별이 쏟아지는 한여름 밤에 연인과 별을 세는 데이트 콘셉트로 제작한 '밤하늘의펄'이며 '밤하늘의펄 은하수드레스(여 세트)', 밤하늘의펄 은하수셋업수트(남 세트)', '나는너의행성 비너스플래닛(액세서리)', '나는너의행성 코스모플래닛(액세서리)' 등 총 4종을 선보였다.
블랙라벨 아바타란 기간 한정 세트 의상으로, 2016년 첫선을 보인 이래 매년 독특한 개성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가 높다. 유저들은 일반 의상과 달리 블랙라벨 아바타 구매 시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추가 옵션을 경험할 수 있다.
오디션은 신상 블랙라벨 출시 기념으로 블랙라벨 아바타를 구매한 유저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쿠폰과 구템 선택 교환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8월4일까지 신상 블랙라벨 아바타를 착용한 캐릭터의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오디션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염색 가능한 아바타인 '서점에서데이트 실내커플스타일' 2종도 추가로 선보였다. 유저들은 해당 아바타 의상을 메이크업 샵에서 염색 물약을 사용해 부위별로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다. 염색물약은 의상 교환소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염색을 기본색상으로 되돌릴 수도 있다.
더불어 유저 편의성 제고를 위해 휴대용 옷장에 '미니상점' 기능을 전격 선보였다. 유저들은 게임 중인 방을 나오지 않고도 미니상점을 통해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아바타를 구매하고 갈아입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한빛소프트 '오디션', 구템 선택 교환권 2주간 한정 판매2022.06.30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배경 아트워크 공개2022.02.21
-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유럽 7개국 출시2022.02.11
- 한빛소프트 '오디션', 연말 감사제 및 사회공헌 진행2021.12.16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캐릭터를 더욱 반짝반짝 빛나게 해줄 특별한 아바타와 함께 오디션 유저들이 올여름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디션은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팝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