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GS25 신발튀김 정품 검수 이벤트

번개장터 검수센터서 GS25 신발튀김 검수 과정 공개

인터넷입력 :2022/07/06 11:12

번개장터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협력해, 신발튀김 정품 검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번개장터 정품 검수 서비스를 신발튀김에 적용한 이벤트다.

GS25가 지난 5월 선보인 신발튀김은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컨셉에서 비롯한 신발 모양 치킨이다. 출시 직후 각종 소셜 플랫폼, 커뮤니티에 회자되며 소비자들이 신발튀김 정품 여부를 문의하는 등 화제를 일으켰다.

번개장터는 자사 검수센터 전문 인력을 활용, GS25 신발튀김 정품 감별을 실시했다. 지난 4월 첫선을 보인 정품 검수 서비스의 스니커즈 검수와 유사한 절차를 신발튀김에 적용해, 지난 1일 그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번개장터)

아울러 다양한 방법으로 신발튀김을 즐길 수 있도록 ‘정품 인증 신발튀김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대상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번개장터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번개장터에서 ‘검수 가능’으로 등록된 신발튀김 상품을 ‘찜’하면 자동 응모된다.

관련기사

번개장터 외 오프라인에서도 응모가 가능하다. 7일부터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브그즈트 랩에 방문해, 매장 사진을 본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GS25 신발튀김 기프티콘(500명)과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3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손형주 번개장터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신발과 튀김에 진심인 두 브랜드의 만남을 많은 분이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