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메타버스 가요제 연다

동아방송예대와 이프랜드서 '틴틴오디션'...24일까지 중고교생 대상 1차 접수

방송/통신입력 :2022/06/13 09:54    수정: 2022/06/13 11:04

SK텔레콤은 동아방송예술대와 메타버스 가요제 '틴틴오디션'을 이프랜드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틴틴오디션은 케이팝 스타를 꿈꾸는 10대 청소년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SK텔레콤과 동아방송예술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15일에 시작해 12월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동아방송예술대는 우승자부터 4위까지 입상자들에게는 동아방송예술대 입학 지원시 5% 가산점을 부여한다. 잠재력 있는 신인에게는 신곡 발매 및 뮤직비디오 제작, 볼류메트릭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 등 매니지먼트 지원의 기회가 주어진다.

SK텔레콤과 동아방송예술대는 심사 점수의 30%를 관객 심사에 맡기기로 했다. 또한 틴틴오디션 관객을 위한 인증샷, 초성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올리브영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참가 대상은 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으로 음악 장르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원할 경우 틴틴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24일까지 지원서와 참가신청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양맹석 SK텔레콤 메타버스 CO장은 "앞으로도 메타버스 공간이 누군가의 꿈이 실현되는 기회의 장으로 진화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