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이 배우 김혜수와 함께 올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발란 익스프레스 ▲골프 카테고리 출시 두 편으로 제작됐다. 1일 공개한 발란 익스프레스편은 김혜수가 1인 2역으로 등장해 물건을 주문한 즉시 배송을 시작해 상품을 전달하는 내용으로 간편한 구매 과정과 고객에게 최적화된 빠른 배송 서비스를 보여준다. 골프 카테고리 편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발란은 지난해 10월 배우 김혜수와 함께 한 ‘산지직송’ 캠페인 후 4분기 거래액 2천억원, 월간활성사용자(MAU) 630만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각각 766%, 256% 상승한 바 있다.
관련기사
- 발란, 퀵커머스 서비스 ‘발란 익스프레스’ 출시2022.03.29
- 명품 플랫폼 발란,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 오픈2022.03.24
- 명품 커머스 발란, 전직군 100명 이상 채용2022.02.21
- 발란, 럭셔리 브랜드 신상품 선공개2022.01.20
최형록 발란 대표는 “발란은 명품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확장해 명품 버티컬 플랫폼에서 럭셔리 라이프 경험을 제공하는 슈퍼앱으로 진화할 것”이라며 “발란 익스프레스, 퍼스널 쇼퍼 등 고객 편의를 강화해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방식으로 럭셔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 ▲광고 상품 0원딜 ▲선착순 쿠폰 ▲캠페인 기간내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최대 83%할인 혜택을 주는 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