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키즈 브랜드 패션을 다루는 편집숍 '무신사 키즈'를 오픈한다. 키즈 서비스 확장으로 패션 버티컬 플랫폼으로서의 전문성을 높이며 타깃을 더욱 넓히겠다는 포부다.
무신사는 이달 14일 무신사 스토어 내 독립 운영되는 전문관 형태로 '무신사 키즈'를 출시한다. 뚜렷한 개성으로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무신사가 엄선한 10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오픈 시점에는 ▲젤리멜로 ▲히로 ▲베베테일러 등 젊은 부모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커버낫키즈 등 무신사에서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신규 키즈 라인, ▲폴로 랄프 로렌 칠드런 ▲반스 키즈 ▲캉골 키즈 등의 브랜드와 ▲레고 ▲플레이모빌 등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아이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만의 노하우가 담긴 키즈 콘텐츠와 제품 큐레이션도 제공한다. 다양한 무드에 맞는 스타일 제안 콘텐츠를 비롯해 상황별 제품 추천, 신규 브랜드 소개 등 아이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부모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무신사 키즈의 엠버서더로 선정된 '윌벤저스'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채채' 정채온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관련기사
- 구글 플레이에 특가 앱 모은 탭 생긴다2022.01.28
- 스타일쉐어, 파트너 지원에 60억 쓴다2022.01.25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지난해 거래액 1조원 돌파2022.01.03
-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판매액 1232억...전년 대비 65%↑2021.12.02
무신사는 이달 14일부터 2주간 키즈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무신사 키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무신사 키즈 첫 구매 고객 중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크래용과 드로잉북으로 구성된 특별한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모을 무신사 키즈 카테고리 오너는 "아이 패션도 취향과 스타일이 중요한 젊은 부모에게 '입혀주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무신사 키즈를 출시했다"며 "무신사만의 감도 높은 브랜드 큐레이션과 패션 콘텐츠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키즈 패션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