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상반기 경력 개발자 공채

다음 달 6일까지 서류 접수…소프트웨어·머신러닝 등 11개 부문 채용

인터넷입력 :2022/01/27 10:39

네이버웹툰이 상반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로, 최소 3년 이상 실무 개발 경력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6일 마감되며, 네이버웹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에서 ▲백앤드(BE) ▲프론트엔드(FE) ▲안드로이드 앱 ▲iOS 앱 ▲빅데이터 플랫폼 5개 부문, 인공지능(AI)·머신러닝(ML)에서 ▲AI 연구원, 엔지니어 ▲ML옵스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불법 콘텐츠 엔지니어 ▲콘텐츠 보안 AI 엔지니어 ▲추천 시스템 AI 엔지니어 6개 부문으로 총 11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프리 인터뷰, 실무 기술 면접, 최종 임원 면접(온라인 인성 검사 포함)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 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 일정은 합격자별 협의 후 확정된다.

(사진=네이버웹툰)

박찬규 네이버웹툰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세계를 무대로 네이버웹툰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과 입지를 확보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개발자를 발굴하고자 이번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웹툰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에 애정을 갖고 능동적이고 자발적으로 개발에 몰입할 수 있는 인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