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5일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라하 인피니티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함께, 게임의 분위기를 담아낸 티저 포스터 및 스크린샷 등의 아트워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지난 2019년 4월 출시 이래 지금까지 넥슨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혁신 대작 트라하의 후속작이다. 트라하 세계관의 200년 전 스토리와 배경, 지형 등을 담아냈으며, 최상의 3D 하이엔드 그래픽을 통해 무한한 전투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넥슨 트라하, 이용자 PvP콘텐츠 온라인 대회 진행2021.07.29
- 넥슨 트라하, 인피티니 클래스·새 서버 선보여2021.04.02
- 넥슨 트라하, 새 서버 아바돈 오픈2020.10.30
- 넥슨 트라하,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2020.04.01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폐허가 된 전장 속에서 한 여인을 안고 울부짖는 주인공의 모습과 처절한 전투 장면이 담겨 있어, 트라하 이야기가 새롭게 시작되는 트라하 인피니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찬 모아이게임즈 대표는 “트라하 인피니티의 브랜드 페이지를 1월 5일 최초 오픈한 후, 게임에 대한 정보를 차례대로 공개하려 한다”라며, “모바일 MMORPG의 새로운 지평을 연 트라하의 정식 후속작인 만큼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이용자분들께 다시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게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