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이 개발한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의 신규 캐릭터 및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할로윈 시즌 업데이트로 추가된 ‘잭’O(잭오)’는 신규 공격수 캐릭터로, ‘마법 지팡이’ 무기를 사용해 멀리 있는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잭’O’는 ‘스매시 패스 시즌8: 웰컴 투 랜턴 쇼’의 유료 패스 보상 15단계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인기 캐릭터 ‘피터’, ‘후크’, ‘라비’에 적용할 수 있는 할로윈 테마 스킨이 ‘상점’ 및 ‘꿈의 상점’에 추가됐다. 해당 스킨은 다음 달 9일까지 총 9개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첫 공개테스트 진행2021.10.13
- [이기자의 게임픽] 핵앤슬래시 신작 언디셈버, 디아블로팬 정조준2021.10.13
- 구인영 대표 "언디셈버, RPG의 본질에 핵앤슬래시 전투 매력 더했다"2021.10.08
- '신작 담금질'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출시 준비 박차2021.10.03
이와함께 할로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약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19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11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