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3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게임 언디셈버의 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언디셈버의 이번 테스트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모바일(안드로이드OS)과 PC(FLOOR)를 통해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진행된다. 사전 등록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18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5개 액트로 구성된 게임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돼 13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에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룬의 다양한 조합과 자유도 높은 장비 장착을 통해 클래스의 구분 없는 언디셈버 특유의 플레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
솔로 콘텐츠 외에 PvP와 협동 콘텐츠들도 공개된다. 이용자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 영광의 성전을 비롯해 이용자 협동 플레이로 보스를 무찌를 수 있는 보스 레이드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최대 15명의 이용자가 길드를 구성해 다른 길드와 자웅을 겨룰 수 있는 8대8 길드 전장도 플레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신작 담금질'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출시 준비 박차2021.10.03
- 라인게임즈 스매시레전드, 새 지원 캐릭터 옥타비아 추가2021.09.29
-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테스트 사전등록 실시2021.09.28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테스트 세부 일정 공개2021.09.24
라인게임즈는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한편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고 게임 버그를 제보한 유저들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공개 테스트로 진행되는 이번 ‘언박싱 테스트’에 게임 팬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일 예정이며, 보다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