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총상금 1억 퀴즈쇼 예선 시작

게임입력 :2021/08/17 14:26

쿠카게임즈는 17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판에 총상금 1억 원을 내건 퀴즈쇼 ‘도전!삼전왕’ 예선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도전!삼전왕’ 퀴즈쇼의 첫 시작인 예선전은 오는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공식카페와 인게임 2곳을 통해 누구든 참가할 수 있다. 10분의 제한시간 내에 삼국지 관련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총 득점과 문제풀이 시간을 기준으로 랭킹을 매긴 후 상위 60명의 참가자에게 준결승전 진출 자격을 제공한다. 

준결승전 승급자 명단은 8월 20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쿠카게임즈는 삼국지 전략판 시즌4의 변동사항 및 신규 콘텐츠 등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삼국지 전략판 시즌4에서 이용자는 새로운 세력와 최신 플레이, 최신 규칙이 출시된 PK시즌 군웅할거가 추가된다.

시즌4에서 이용자는 군웅할거 시나리오를 통해 난세삼국의 6대 세력 중, 한 개 세력을 선택하여 새로운 시즌에 진입할 수 있다. 각각의 세력은 독특한 특성을 보유하고 있고, 패업이 일정단계에 이르면 세력을 변경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시즌 결산 또한 연맹이 아닌 세력을 단위로 진행된다. 자신의 소속 세력의 패업치와 개인 시즌 공헌이 높을수록 받을 수 있는 보상 또한 더욱 많아진다. 또한, 시나리오의 최초로 코스트 상한이 늘어난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더욱 리얼한 삼국을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군웅할거’ 시나리오에 민심 시스템을 추가했다. 민심은 소속된 세력의 경영 상황과 밀접히 연관된다.

이 밖에 다가오는 시즌에서는 신규 장수 출시 및 신규 장수 배치도 추가된다. 회남의 왕 원술, 조조의 막료 순유, 기린아 강유 등 강력한 장수들이 전장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