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전략판, 퀴즈쇼 ‘도전 삼전왕’ 세부 정보 공개

삼국지에 관심 있는 누구라도 참여 가능…대형 상금과 혜택 제공 예정

게임입력 :2021/07/28 12:55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 ‘도전!삼전왕’의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도전!삼전왕’은 삼국지에 관한 내용을 바탕으로 내는 문제를 퀴즈 참여자가 모두 함께 맞히는 퀴즈쇼이다. ‘삼국지 전략판’이 실제 지형과 역사 등을 반영한 만큼, 삼국지에 대한 지식을 함께 나누며 게임에 대한 이해도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도전!삼전왕’은 ‘삼국지 전략판’의 이용자 외에도, 삼국지에 관심만 있다면 누구라도 참여하여 대형 상금에 도전할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

‘삼국지 전략판’은 질문에 답변 참여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진급시 추가 아이템과 게임 굿즈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의 혜택부터 대형 상금까지 참여자 순위에 따라 차등 제공할 예정이다. 대형 상금의 규모와 참여 방법 등 ‘도전!삼전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코에이 혁신 대작으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온 ‘삼국지 전략판’은 지형 및 지물을 활용한 전략 전투와 장수 조합 및 육성에 따라 달라지는 자신만의 전략 플레이, 상대의 허를 찌르는 지략 전투가 일품인 모바일 게임이다.

시즌제로 진행되는 ‘삼국지 전략판’에서는 매 시즌이 진행될 때마다 보다 치열한 머리싸움을 하게 만드는 콘텐츠를 추가하며 전투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현재 시즌3에 돌입한 ‘삼국지 전략판’은 서비스 6개월이 다 되어가는 현재에도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서비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