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앤빌, 캐릭터 우지 원화 이미지 공개

연내 PC와 콘솔 플랫폼에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1/07/15 12:56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글로벌 신작 콘솔 PC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캐릭터 ‘우지’의 콘셉트 원화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게임 내 대표 캐릭터 ‘우지’의 컨셉 원화로 캐릭터 특성과 컨셉 디자인을 그대로 표현한 게 특징이다. 

우지는 짧은 시간에 엄청난 화력을 뿜어내는 돌격형 캐릭터다. 체력이 매우 낮기 때문에 정교한 플레이가 요구되며 대신 불사조 패시브를 통해 체력이 낮아지면 스스로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우지 캐릭터 원화 이미지.

또한 적진을 가로지르며 높은 피해를 주는 ‘Phoenix Wings’을 최대한 활용해서 역동적인 플레이로 차별화를 꾀했다. 

‘앤빌(ANVIL)’은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이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전투화면과 함께 행성에서의 다양하고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한다. 

관련기사

앞서 이 게임은 스팀 커뮤니티를 통해 글그래픽과 우수한 게임성이 화제가 됐으며, 해외 이용자 비율이 90% 수준을 넘어서면서 글로벌 흥행에 기대를 더 높이기도 했다. 

액션스퀘어 측은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을 포함 전 세계에 PC, 콘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앤빌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