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홈쇼핑모아 상반기 인기상품, 마스크·진공포장기

이용자 최다 검색어도 '마스크'

유통입력 :2021/06/29 14:09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2021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29일 발표했다.

이번 인기 상품 선정기준은 올해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판매량을 기준으로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선정했다.

먼저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아에르 어드밴스드V 라이트핏 KF80 마스크'가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리앤케이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크림'이 선정됐고,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구증구포 소백산 흑도라지 진액'이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베네플러스 진공포장기'가 차지했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PUMA BMW 모터스포츠 트랙패키지'가 인기 상품에 선정됐다.

관련기사

2021 상반기 홈쇼핑모아 인기상품

상반기 인기 검색어도 '마스크'가 차지했다. 올해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마스크 관련 검색량은 약 40만 건을 기록하며 최대 검색어로 선정됐고, 이어 '다이슨에어랩', '여성속옷세트', '원피스', '노트북' 등도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홈쇼핑모아는 다음달 13일까지 '브랜드 알람 설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알람은 홈쇼핑모아 앱으로 좋아하는 홈쇼핑사나 제품에 대해 알람을 설정하면 브랜드 관련 소식이나 할인 혜택 등이 있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브랜드 알람을 설정한 이용자 중 600명을 추첨해 비타500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