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온라인 학습 향상 위한 '에드비전' 프로그램 개시

교육자/학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과 워크샵 등 제공

디지털경제입력 :2021/06/29 10:57

한국레노버가 국내 온라인 학습 환경 향상을 위한 에드비전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한국레노버가 국내 온라인 학습 환경 향상을 위한 에드비전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한국레노버는 29일 국내 온라인 학습 환경 향상을 위한 스마트 교육 프로그램 '에드비전'(EdVision)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노버가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학부모 및 학생, 교육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 따르면 올해 국내 온라인 교육 비중은 전년 대비 57%p 증가한 73%를 기록했다.

에드비전 프로그램은 교육자의 디지털 수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이를 통해 학생들이 온라인 교육 환경에서도 수업 이해도와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교사, 강사 등 교육자는 디지털 교육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다. 레노버의 스마트 기기와 수업용 소프트웨어를 체험할 수 있는 앰배서더 프로그램, 소프트 스킬 교육 등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학생들에게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되는 강연과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학습하고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에드비전을 통해 온라인 환경에서도 교육자와 학생이 원활하게 교육/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국내 교육 산업의 발전과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