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새 영원 카드와 이야기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1/06/24 12:22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대 그리스·로마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if 영원+’를 새롭게 선보인다. ‘if영원+’는 기존의 if 영원보다 한층 더 풍성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아낸 콘텐츠로, 그리스·로마 신화 콘셉트로 제작된 화보 형태의 신규 영원 카드와 신이 된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 ‘러브오디세이’를 만나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천상의 신들로 변신한 주인공들의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워너비챌린지’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트 이벤트’에서는 저승할망 보육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미션 수행 시 인기 캐릭터 하현과 은결의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SSR 카드’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