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한MLB 라이선스 야구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이하 OOTP)의 모바일 버전 ‘OOTP GO’를 호주 및 캐나다에 선보였다고 2ㅇ리 밝혔다.
‘OOTP’는 컴투스가 지난해 인수한 독일 게임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지난 1999년 이후 매년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는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장르다.
이 게임은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리얼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매년 전 세계 유저 및 메이저리그 팬들이 새 시즌을 기다리는 독보적인 MLB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컴투야2021X이마트24, 투머치 토핑 삼각김밥 2종 선보여2021.06.02
- 컴투스 서머너즈워, 길드 콘텐츠 점령전 개편 예고2021.05.31
- 컴투스 서머너즈워:백년전쟁, 디지털 예능 첫 영상 공개2021.05.31
- 컴투스 버디크러시, 새 캐릭터 제니 공개2021.05.31
이번 호주 캐나다 출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인 ‘OOTP GO’는 22년 매니지먼트 게임 노하우를 가진 ‘OOTP 베이스볼’의 모든 것을 모바일에 그대로 담아낸 게 특징이다. 유저가 전략 전술 및 구단 재정을 총괄하는 감독과 단장의 역할을 수행하는 팀 관리 기능은 물론 PC버전에서 경험했던 OOTP만의 방대한 야구 데이터를 손안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임 편의성까지 더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스포츠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OOTP GO’를 보다 안정적이고 원활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OOTP’시리즈에 대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호주 및 캐나다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후 세계 전역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