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백년전쟁, 디지털 예능 첫 영상 공개

홍진호와 무릎 등 전직 프로게이머 참여

디지털경제입력 :2021/05/31 11:15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을 소재로 제작한 디지털 예능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높은 전략성과 짜릿한 전투 액션성을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신작이다. 이 게임은 지난 달 29일 출시 후 많은 글로벌 게임팬들에게 사랑받으며 세계 전역에서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게임팬들에게 백년전쟁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플레이 팁을 재밌는 형식으로 알리고자, ‘카운터즈: 백년사관학교’라는 타이틀의 디지털 예능 영상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디지털 예능 이미지.

해당 예능에는 백년전쟁 출시 사전 행사인 ‘World 100 Invitational’에 참여했던 홍진호, 무릎 등 전직 프로게이머와 지컨, 베오르그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했다. 성승헌 캐스터가 사회자로 등장해 출연자들과 함께 다채로운 예능형 퀴즈와 게임 등을 진행하며 백년전쟁 플레이 실력을 키워가는 콘셉트다.

관련기사

지난 29일 공개된 1화에서는 사회자와 출연자들이 뛰어난 입담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컴투스는 이번 1화를 시작으로 총 3편의 영상을 매주 토요일마다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카운터 스킬과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 콘텐츠를 통해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