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과 컴투스가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28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에서 지난 해 12월부터 시행 중인 공익 캠페인으로,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슬로건을 널리 알리는 릴레이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게임빌 컴투스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아동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돕고자 지역 내 아동센터에 교통안전 물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게임빌 컴투스는 오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교통안전 구호가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한 다짐을 전했다.
관련기사
- [이기자의 게임픽]실종아동찾기에 환경보호...게임사 사회공헌 '훈훈'2021.05.27
- 게임빌-컴투스, 탈플라스틱 실천 운동 캠페인 동참2021.05.25
- 게임인재를 찾아라...주요 게임사, 채용 연계 인턴십 '활발'2021.05.21
-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플레이어 6기 모집2021.05.20
또한 ‘투명우산’, ‘반사경’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물품 1천개를 사단법인 글로벌쉐어에 기부했으며, 해당 물품은 금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27개소 아이들 전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 두 회사는 임직원과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비롯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게임 연계 사회공헌 이벤트 통해 소외 지역 아동 교육을 지원하는 등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