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리니지2M은 다음 달 21일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를 통해 첫번째 마스터 던전 ‘고대의 섬’,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신규 시스템, 신화 등급 ‘아가시온’, ‘안타라스’ 레이드 등을 선보인다.
마스터 던전은 ‘안타라스’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협력하고 경쟁하는 콘텐츠다.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달 14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
엔씨소프트는 모든 이용자에게 ‘TJ’s 쿠폰’ 7종(장비 복구, 유료 장비 복구, 클래스, 아가시온, 클래스 카드 변경, 아가시온 카드 변경, 마스터)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 KBO·MLB 개막 임박...야구 게임 경쟁 본격2021.03.31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2, 4월 22일부터 캐릭 사전 생성2021.03.30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CIX 팬파티 4월 17일 개최2021.03.30
- 엔씨소프트 캐릭터 도구리,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 페이지 오픈2021.03.29
‘마스터’와 ‘유료 장비 복구’. ‘아가시온 카드 변경’ 쿠폰은 리니지2M 출시 후 처음으로 마련한 ‘TJ’s 쿠폰’이다. ‘마스터’ 쿠폰은 성공 확률이 이전 도전 횟수에 비례해 높아지는 새로운 콘셉트의 선물이다. ‘마스터’ 쿠폰 사용 조건과 상세 혜택은 업데이트 후 확인 가능하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안타라스 원정대’도 다음 달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예약자는 업데이트 후 ‘영웅 클래스&아가시온 도전권’, ‘안타라스 원정대 희귀 장비 상자’, ‘아인하사드의 가호 60일’, ‘축복받은 아인하사드의 성수’ 등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