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CIX 팬파티 4월 17일 개최

오프라인 관람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동시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1/03/30 10:55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CIX(씨아이엑스) 팬파티 ‘Blooming Day(블루밍 데이)’ 개최 일정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Blooming Day’는 다음 달 17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오프라인 관람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다음 달 2일부터 6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권은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클랩’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같은 달 8일에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은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받는다.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한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유니버스와 CIX가 함께 준비한 친필 사인 CD를 선물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CIX 팬파티 Blooming Day 예고 이미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응모권을 5장 이상 사용하면 누구든지 볼 수 있다. 행사 전체 화면과 멤버별 멀티뷰(Multi-View)로 시청 가능하다. 팬파티 현장, 멤버별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