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유튜브 채널 '점프업TV' 새 단장

홈 트레이닝, 요리 등 노하우 공유

금융입력 :2021/03/25 18:36

JT친애저축은행이 유튜브 채널 '점프업TV'의 시즌2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점프업TV'는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해 4월 개설한 유튜브 채널이다. 일상에 바쁜 현대인이 하지 못하는 것을 대신 실현해주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JT친애저축은행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과 직원이 골프, 서핑, 애견미용 등에 도전하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시즌2에서도 배우 이훈이 함께한다.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각광받는 홈 트레이닝, 요리, 비대면 캠핑 등을 주제로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 이번 시즌엔 각 분야 전문가의 출연도 예정돼 있다.

관련기사

(사진=JT친애저축은행)

첫 프로젝트에선 운동 마니아인 이훈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을 위해 집에서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노하우를 알려준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친근한 서민금융사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