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브랜드 봄 정기 세일...최대 1만원 할인

이달 28일까지 37개 브랜드 참여

유통입력 :2021/03/21 09:11

쿠팡이 이달 28일까지 37개의 대표 뷰티 브랜드를 모아 봄 정기세일인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뷰티페어에서는 환절기 봄 대표 뷰티 상품과 함께 21년 봄/여름 트렌드에 따른 톱 키워드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파운데이션, 스모키, 레드립, 환절기 토너, 클렌징티슈, 마스크팩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AHC, 토니모리, 아모레퍼시픽, 바닐라코, 에이지투웨니스 등 국내외 다수의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해 행사 기간 내 다양한 인기 뷰티 아이템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AHC '슈프림 리얼 아이크림', 록키스 '티트리 모이스쳐 크림',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쿠팡 뷰티페어

할인 쿠폰은 구매 금액별로 총 3회 마련됐다. 1만5천원 이상 구입 시 2천원 할인, 2만5천원 이상 구입 시 5천원 할인, 4만5천원 이상 구입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이병희 리테일 부사장은 "환절기를 맞아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뷰티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뷰티 트렌드 제품을 발빠르게 선별해 고객들이 편리한 쇼핑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