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는 23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판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오는 24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삼국지 전략판은 오늘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MMO 대전투와 카드 요소 등을 통합한 혁신적인 시스템을 갖춘 게임으로 삼국지게임의 명가 코에이테크모에서 개발 검수 과정을 거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원작 특유의 아트 디자인이나 철저한 고증을 거친 지형과 지물, 시대상을 반영한 건축물 등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프로모션 영상 공개2021.02.03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사전예약 50만 돌파2021.02.01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스트리머 콜라보 방송 진행2021.01.29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대규모 전쟁 영상 공개2021.01.27
200인 연맹 대규모 인원이 참여할 수 있는 전장에서는 훨씬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연계하고 구사하면서 치열한 전쟁을 즐길 수 있어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으며, 활발한 전쟁을 즐길 수 있도록 시즌제가 도입됐다.
쿠카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 정식 출시 일정에 맞춰 바로 즐겨보실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라며 "드디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기다려주신 삼국지 전략판이 출시 하루를 앞두고 있다.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출시 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