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는 29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판에 스트리머 악어, 기뉴다와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게임 전문BJ로 활약하고 있는 기뉴다와 종합게임 스트리밍 방송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악어는 오는 2월 9일과 17일, 각각 트위치와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삼국지 전략판’을 선보인다.
악어는 이번 방송을 통해 매력적인 무장과 특유의 게임 시스템,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전장 등 삼국지 전략판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재미요소와 게임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트리머 악어 및 기뉴다와의 콜라보 방송을 앞둔 삼국지 전략판은 삼국지 시리즈로 유명한 코에이테크모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게임이다.
관련기사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대규모 전쟁 영상 공개2021.01.27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2021.01.25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삼국지 도원결의 카페와 제휴 이벤트2021.01.22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사전예약 시작2021.01.19
이용자는 많은 사람에게 익숙한 원작 삼국지 시리즈의 아트 디자인과 실제 역사를 반영해 더욱 사실적인 지형, 자신의 영토를 직접 관리하는 경영 시스템, 그리고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는 전략과 전술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00인 규모의 동맹이 참여해 거대한 스케일의 전쟁을 즐길 수 있으며, 시즌제로 진행되는 전장에서 매 시즌 활발한 전쟁을 즐기면서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