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캐롤 무료로"…네이버 나우·바이브, 크리스마스 음악 모음 제공

인터넷입력 :2020/12/24 16:48

네이버 나우(NOW.)와 바이브(VIBE)가 집콕 크리스마스를 보낼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나우에서는 '올타임 훼이보릿 캐롤' 채널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켜주는 다양한 장르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25일까지 24시간 데이터 걱정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바이브는 집콕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캐럴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대표곡들을 모아놓은 '캐롤 베스트'는 연말 홈 파티에 하루 종일 틀어 놓기 좋고, '크리스마스 클래식'은 바흐부터 차이콥스키까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잔잔한 캐롤', '연인을 위한 캐롤', '크리스마스 재즈' 등 장르 별 다양한 플레이리스트가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참고 이미지] 나우 바이브 크리스마스 음악

또한, 바이브는 '시즌 믹스테잎'을 통해 개인화된 크리스마스 플레이리스트도 제공한다. 바이브의 AI가 이용자의 청취 이력을 분석해 각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크리스마스 음악을 선곡해준다.

클로바 디바이스 이용자라면, "캐럴 틀어줘", "크리스마스 노래 틀어줘" 등의 음성 명령으로 편리하게 바이브의 크리스마스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