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대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의 ‘10만 백룡 용사의 집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미르4를 즐기는 많은 이용자들이 속해 있는 구간인 40레벨 전후의 성장과 전투에 초점을 맞춰 준비됐다.
우선 ‘백룡의 희귀 장비 상자’를 통해 희귀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보다 쉽게 모을 수 있다.
‘백룡의 희귀 장비 상자’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 확률이 대폭 늘어난 마방진과 비정봉의 보스, 필드보스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고룡의 증표’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미르4의 중요 자원인 흑철의 채굴량과 매장량이 증가하고, 몬스터 사냥 난이도가 내려가는 대신 보상으로 주어지는 동전 획득 확률이 증가해 풍요로운 시대를 맞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보스 토벌 및 비정봉 보스의 보상, 비정봉 몬스터 사냥 경험치 보상도 늘어나고, 가방이 최대 300칸에서 500칸으로 확장됐다.
더욱 수월한 사냥을 돕기 위해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가 추가됐고, 임무를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과 버프를 얻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관련기사
- 액토즈 "전기아이피 가압류 남발...단호하게 대응"2020.12.08
- 위메이드 판교 사옥, 미르4 광고 교체...서예지->이병헌2020.12.08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미르4, 절치부심한 위메이드의 무협 MMORPG2020.12.04
- 위메이드 미르4, 비곡점령전 돌입...장기 흥행 기대↑2020.12.03
매주 수요일 10시에는 비곡 점령전도 열린다. 미르4의 핵심 콘텐츠 비곡 점령전은 게임 내 주요 재화 ‘흑철’을 채집할 수 있는 장소 ‘비곡’을 차지하기 위한 문파들의 경쟁이 펼쳐지는 전쟁이다. 전쟁을 통해 비곡을 점령하는 문파가 비곡의 흑철 운영권이라는 막대한 권력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달 25일 정식 출시된 미르4는 하루 만에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앱 마켓 인기 1위를 기록한 인기작이다. 출시 약 2주째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